딜란디스코리아, 이벤트 통해 1박2일 제주도 여행 제공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드몬트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딜란디스코리아에서 청년들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딜란디스코리아는 지난 9월, 청년들을 위한 꿈.나.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7차수동안 매일 2팀(총 4명)에게 제주도 여행을 제공했다.


꿈.나.라. 프로젝트의 당첨자들은 1박2일 동안 제주도 여행을 즐기며 쿠킹클래스, 숲 속 탐방, 캔들 공방, 핫플레이스 식사, 힐링 낭만 카페, 드몬트룸 체험 등 수면에 도움이 되는 체험과 활동, 식사를 제공받았으며 특별한 어메니티가 제공되는 드몬트 룸에서 편안한 수면을 즐겼다.



관계자는 “포기하는게 익숙해진 N포세대 청년들을 위해 ‘수면만은 포기하지 말자’를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고, 드몬트 매트리스를 통해 최적의 수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딜란디스코리아는 해당 이벤트 외에도 청년들을 위한 청년렌탈서비스를 제공해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딜란디스코리아는 수면의 동반자인 매트리스를 필두로 친환경 조새개발, 기능성 모션 베드 출시, 수면 측정 및 진단 기술 도입 등 수준 높은 수면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최대규모 매트리스 제조 및 OEM생산 업체인 독일딜란디스로부터 한국 내 매트리스 전용실시권을 취득하여 딜란디스 브랜드의 독점 수입 및 사용권의 지위를 갖췄다.


딜란디스는 독일 귀족들이 사용하는 최고급 수제 매트리스를 생산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기초 소재 원료부터 최종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공정에 대한 직접 제조 설비를 완비하고, 지속적인 R&D투자를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매트리스 기업이다.


드몬트는 딜란디스의 최상급 플래그십 모델로 달 위에 누운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수면습관, 실내온도,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 가능한 매트리스로는 드몬트가 유일하다고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