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전문기업으로 사업계획과 입지분석, 시설 허가, 장비 계약, 개업 교육 등 도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인터골프(대표 김종훈)'가 스크린골프장 관련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All in One Solution’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크린골프 창업을 선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보다 가깝고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전국 5개 지사를 확장한 인터골프는 1회성 거래에 그치지 않고 7년 이상 실제 매장을 짓고 운영하며 쌓은 경험에서 오는 ‘노하우’와 전국 1,300개 이상의 스크린골프장을 관리하며 얻은 ‘빅 데이터’, 그리고 뛰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지보수, 소모품 공급까지 스크린골프창업고객의 ‘장기적인 성공파트너’가 되고 있는 곳이다.


인터골프의 창업 솔루션은 인테리어, 장비유지 보수, 기기리스 등 크게 10단계로 이루어진다. 먼저 스크린골프 창업 상담으로 예비 창업가들에게 스크린골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다. 두 번째는 입지분석 및 시설 설계로 주변 상권 분석하여 상황에 맞게 매장 구도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 번째는 시설/소방 허가 관련 사항 점검으로 복잡한 인허가 관련 사항을 편안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네 번째는 시설은 보기에도 좋아야 하지만 쓰기에 더더욱 좋게 만들기 위한 내부 인테리어 도면/장비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인터골프는 오랜 노하우가지고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며 보기에도 쓰기에도 좋은 인테리어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다섯 번째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인테리어 및 장비 계약을 통해 불필요한 걱정을 줄여주고 있으며, 여섯 번째 서비스는 장비 리스 계약 진행 협조로 사업 자금 문제를 리스와 창업대출로 해결해드리도록 도움을 준다.


일곱째 서비스는 오래 사용해도 깔끔하고 튼튼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를 제공해 스크린골프장에 적합한 기능성 인테리어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여덟 번째 서비스는 최신 업그레이드 장비 설치이다. 10년 전에 개발된 비전 플러스 컴퓨터/프로젝터를 최신 사양에 맞게 업그레이드 한 장비로 고장 없는 장비 운영이 가능하고 타 매장 보다 더 좋고, 더 밝고, 더 빠른 장비를 설치를 자랑한다.


아홉 번째는 매장 집기 배치이다. 무엇을 어떻게 얼마나 어디서 구매해야 하는지 금액이 적합한지,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등 수십 가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준다. 마지막으로 매장 운영 교육 및 개업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인터골프 관계자는 “스크린골프창업은 고가의 스크린골프장비와 기능성 인테리어 여러 종류의 소모품 등 전문지식이 필요하고 입지조건, 주차시설, 인적 서비스 등도 시설과 잘 결합하여 시너지를 만들어 낼 때 비로소 높은 매출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스크린골프창업을 준비하며 스크린골프중고나 골프존중고를 찾는 이들이 많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알지 못해 어려움을 토로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스크린골프창업 전문기업인 인터골프는 스크린골프 기능성 인테리어부터 단계별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스크린골프창업 전문기업 인터골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