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결혼식을 진행한 개그맨 김진 부부의 웨딩사진을 촬영한 스텔라그라피 스튜디오가 예비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지난 9일 결혼식을 진행한 개그맨 김진 부부의 웨딩사진을 촬영한 스텔라그라피 스튜디오가 예비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미웨딩촬영전문 스튜디오인 스텔라그라피는 스튜디오 촬영과 함께 웨딩드레스까지 직거래방식으로 추가 비용 없이 알뜰한 가격에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고급 웨딩촬영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웨딩촬영을 진행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준비해 놨다.


스텔라그라피 스튜디오 최재훈 대표는 “최근 거품 많고 형식적인 결혼식대신 간단한 세미웨딩을 선호하는 신랑신부들이 많은 요즘 알뜰한 가격으로 원하는 컨셉만 촬영할 수 있는 세미웨딩촬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촬영과 함께 스텔라그라피는 60여벌의 다양한 드레스와 티아라, 헤어밴드 등 많은 소품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추가 비용 없이도 웨딩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모바일 청첩장용 웨딩사진과 간단한 웨딩사진을 원하는 예비부부와 결혼을 기념하기 위한 리마인드 웨딩,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한 리마인드 촬영 등 심플하면서도 추억이 될 만한 결혼사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