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NS홈쇼핑에 새롭게 론칭 한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의 광고모델로서 지난 11일 첫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NS홈쇼핑에 새롭게 론칭 한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의 광고모델로서 지난 11일 첫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첫 방송 권 교수는 목표 대비 280%의 매출을 올렸다.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는 기존의 샤워기가 고정된 형태라면, 샤워기 자체에 붙어 있는 특허 받은 고정형 문어발로 인해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반려 동물이나 아이들을 목욕시킬 때 타일이나 세면대 어디에도 부착이 가능해서 양손을 다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샤워기 자체 내에 ON/OFF 시스템이 있어 수압을 조절할 수 있으며, 일어나지 않고도 샤워기 자체 내에서 물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성 샤워기이다.


특히 오래된 수도관으로 인해서 지역별로 이물질이나 녹물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자체 내에 3중 필터링 시스템이 장착이 되어 있다.


주부들로부터 ‘살림 잘하는 남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권 교수는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백광(伯桄)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 상담학 정교수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