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겸 교수로 활동하고 현병수가 지난 18일 NGO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부모교육 MC로서 초대를 받아 행사를 진행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겸 교수로 활동하고 현병수가 지난 18일 NGO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부모교육 MC로서 초대를 받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현 교수는 연세 휴 정신건강의학과 노규식 박사(영재발굴단 대표 멘토)와 함께 ‘마음을 읽어 주는 부모, 신나게 공부하는 아이’를 주제로 아이의 두뇌 잠재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한 양육방법, 정서적으로 안정된 아이로 키우기 위한 부모역할 등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현 교수는 현장에서 함께 했던 학부모들과 함께 내 아이 양육방법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자녀를 양육하며 궁금했던 부분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 나갔다.


MBC 뽀뽀뽀의 모모형으로 출연하고 있는 현병수는 SBS 공채 8기 개그맨 출신으로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활동했다.


개그맨 현병수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스타강사로, 공연 기획자로 대박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한양대학교와 서울청담씨티칼리지에서 교수활동을 했다.


현재는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와 MC로 활동하며 전국 축제 현장을 누비고 다니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