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12월 6일까지 지원 가능, 사옹원 소비자와의 소통의 장 마련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이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소비자 패널 '마마'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패널 '마마'는 '엄마의 마음으로 깐깐하게 평가하자'라는 주제로 매년 운영되며 자사 브랜드 홍보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혜택은 매월 제품 무상 지급, 활동비 지급, 자사몰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되며 월별 최우수자 및 최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준비되어 있다.


올해로 10기를 맞은 소비자 패널 '마마'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총 6개월간 사옹원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신제품 관능평가 및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자사 제품 개선사항, 레시피 개발 등 주부모니터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방침이다. 또한, 월 1회 오프라인 정기모임 및 본사 공장 견학, 식품박람회 참관 등 외부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개인 SNS 채널을 적극 운영하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전업주부로, 요리와 냉동식품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사옹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고,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사옹원 소비자 패널 담당자는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한 마마를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고 이는 실제 제품 개발에도 적극 반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서포터즈를 적극 운영해 소비자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 마련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옹원은 1995년 설립되어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리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냉동식품 제조 전문업체이다. 전국 대형마트 및 대형병원, 케이터링, 프랜차이즈 등과 거래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4,000여 개의 거래처에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