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NS홈쇼핑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 지난 20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NS홈쇼핑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 지난 20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는 지난 11일 NS홈쇼핑 첫 방송에서도 목표 대비 280%의 매출을 올린바 있다.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는 기존의 샤워기가 고정된 형태라면, 샤워기 자체에 붙어 있는 특허 받은 고정형 문어발로 인해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반려 동물이나 아이들을 목욕시킬 때 타일이나 세면대 어디에도 부착이 가능해서 양손을 다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샤워기 자체 내에 ON/OFF 시스템이 있어 수압을 조절할 수 있으며, 일어나지 않고도 샤워기 자체 내에서 물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성 샤워기이다.


이번에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살림 잘하는 남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임성민 전 아나운서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