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강아지탈취제 ‘루틴클리너’가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루틴클리너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별도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이모티콘 다운로드를 받은 시점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고, 한 번 지급 받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


'루틴클리너'는 에코루틴에서 선보이는 강아지 오줌 제거제/반려동물 탈취제이다. 미네랄소듐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해주며, 냄새가 다시 올라오지 않는 장점이 있다. 해당 제품은 10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고, 주성분인 미네랄소듐이 식품첨가물이기 때문에 사람이나 반려동물이 마시거나 몸에 닿아도 무해하다.


에코루틴 관계자는 “평소 반려동물 냄새로 고민하고 계신 고객들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루틴클리너라는 상품을 많이 알아가고, 덤으로 이모티콘을 받는 행운도 얻어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는 추가적으로 루틴클리너 제품 3개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대량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