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광군제 맞아 주요 고객사 물량 크게 늘어 창립 이래 월 최대매출 달성
이는 11월 광군제를 앞두고 주요 고객사인 뷰티 업체들의 물량 증가가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실제 올해 11월 11일 광군제의 K뷰티 판매기록을 보면,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뿐만 아니라 닥터자르트, 애경산업, AHC 등 중견업체들의 성장도 크게 눈에 띄는 것으로 나타났다.
엔비에스티는 G-Tag를 통해 여러 특수 보안소재를 융복합한 오프라인 정품인증과 온라인 정품인증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량 부착이 가능한 자동화 공정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부착-납품 원스톱 공급을 진행 중이다.
한편, 2016년에 설립된 엔비에스티는 한국화학연구원 멤버십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경영혁신기업 중소기업(Main-Biz)인증, 수출유망중소기업 인증, 우수벤처기업,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등 다수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8월에는 브랜드 보호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출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되어 수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중소/중견기업과의 win-win을 돕고 있다.
박영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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