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12월 1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매회 평균 1만 2천쌍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전국 지사와 해외 지사 등 총 15개의 지사를 운영중인 웨딩앤은 그동안 서울과 대전, 천안, 청주, 광주, 전주, 순천, 원주, 춘천, 대구, 김해, 창원, 부산, 제주 등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해 왔다. 매 박람회마다 수많은 커플들이 방문했고, 방문 후에는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져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 코스로 꼽혀 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4천여 평 면적의 전시장에서 웨딩과 혼수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방문 고객과 계약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있어서 사전 참가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우선 웨딩패키지는 최대 50만원 할인, 웨딩앤 직영여행사 여행앤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에 T멤버십 웨딩앤 멤버십 서비스 이용시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홀 최대 600만원 할인과 무료시식 제공 및 할인서비스, 스타일별 1:1맞춤서비스가 제공되며 한복은 40% 할인 및 키친아트 멀티포트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예복은 고품격 수제 맞춤정장 할인과 수제화 5만원 할인, 예물은 커플링 최대 33% 할인에 다이아몬드 금액대별 이벤트, 진주 혹은 패션세트 증정, 진주브로치 증정, 상담고객 패션 목걸이 증정 등의 행사가 마련돼 있다.


여기에 박람회 기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매 1시간마타 게릴라 추첨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루이비통 스피디백, 샤넬 플랩지갑, 다이슨헤어드라이어, LG 인버터 건조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남성 맞춤정장, 24인치 캐리어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박람회 사전 신청 후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맥립스틱, 미니가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바디용품 등을 증정하며 방문자 전원에게는 시트마스크, 청첩장 샘플 및 할인쿠폰, 연극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드레스피팅(신청), 1:1 맞춤 웨딩메이크업 시연 등의 행사가 진행되며 정계약 고객에게는 칼블럭, 에어프라이어, 캔디캐틀을 증정한다. 웨딩패키지 예약 시에는 선착순으로 전기다리미, 스마트체중계, 무선전기포트, 토스터기, 캔들워머를 증정하며 계약 고객 전원에게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다이어리, 웨딩부케서비스, 연극 티켓을 증정한다.

웨딩앤의 관계자는 “예비부부에게는 ‘평생 한 번’뿐인 결혼준비가 생소한 일이다 보니 어렵게 느껴지고 이럴 때 경험이 풍부한 해결사가 곁에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을 것”이라며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은 국내에서 대표적인 ‘웨딩플래닝’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그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끝까지 함께 한다”고 강조했다.


6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