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침대 등 각종 가구 최대 72% 할인혜택 및 내방객 추가할인 외 온라인 이벤트 동시 전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3년 연속 고객선호도 브랜드 대상을 받은 가구 브랜드 ‘디쟈트가구’가 한국공장 증설 및 전주백화점 오픈을 기념하며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제품 파격할인 및 내방객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전개하며 독창적인 디자인 특허를 다수 획득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디쟈트는 3년 연속 고객선호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디쟈트 가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서울 본사 매장에 이어 전주에 2,500평 규모의 가구 매장도 오픈했다. (구)전주백화점 3, 4, 5 전 층에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등 다양한 제품이 진열된 전주 매장은 서울 매장에 이어 지하 1층부터 7층까지 빌딩 전체에 제품을 전시 중인 서울 본사 매장에 이은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매장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한국공장 증설에 돌입한 디자트가구는 창고대방출 특별할인을 전개한다. 소비자는 알리움 통가죽 소파, 웨스트 통가죽 소파 외 로맨스 와인장, 토파즈 엔틱 장식장, 멜 협탁 등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패브릭 소재로 안락한 분위기와 스틸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브리 침대, 독일 샤트데코사가 제조한 명품 표면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높은 일리니아 모던 침대,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고, 무중력 수면 기능 시스템을 제공하는 컴포트 모션 베드 등 등 침대도 현재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 주목 받는다.


신규 매장을 오픈을 기념하며 진행되는 내방객 대상 추가 할인 이벤트에 따라 기존 할인가에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소파 포함 구매 시에는 금액대별 할인과 관계없이 추가 1% 더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디자트 가구 관계자는 “침대 매트리스를 비롯한 전 제품군 대상으로 라돈 측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KCL 품질관리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전제품 친환경 EO등급을 획득하며 소비자로부터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에 전개되는 다양한 할인 행사로 더 많은 분들이 가성비 높은 디자트 가구의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디쟈트가구는 제품 안전성 제고를 위해 친환경 가죽 가구를 제작하기 위해 국내 최대규모의 1위 가죽제조전문기업 DL피혁과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각종 시험기관에서 염소화페놀류, 폼알데하이드, 다이메틸푸마레이트 등 어떠한 유해 성분도 검출되지 않으며 친환경 가죽으로 인정 받았다.


디쟈트가구는 현재 온라인에서 모바일상품권 증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전개 중이다. 제품 및 관련 이벤트 상세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