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신규 손님에 풍성한 경품…아이 띠 도장·아이 바우처 등

▲ 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아동수당적금 가입 이벤트를 펼친다.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KEB하나은행은 내년 1월말까지 아동수당 적금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동수당 적금’ 신규 가입과 함께 KEB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을 수령하거나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손님은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받는다.


총 410명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SONA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휘핑 클렌져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이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최대 가입액은 월 10만원으로 가입기간은 최소 1년, 최대 3년까지 연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지난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며 KEB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시 연 1.0%의 추가금리 혜택을 적용받는다. 아울러 자녀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한 후 만기까지 보유하면 연 1.5%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2일 기준 최대 연 4.3%(3년제·세전)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손님들에게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만 6세이하 아동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적금 신규손님에게 올 연말까지 아이의 출생 12간지에 맞춰 제작한 ‘아이 띠 도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금처럼 쓰는 1만 하나머니를 담은 ‘아이 바우처’도 받는데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아동수당을 수령하려면 아동의 주민등록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복지로’ 웹사이트나 ‘복지로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