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이 론칭쇼와 함께 오는 4일 오전 9시 25분에 NS홈쇼핑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이 론칭쇼와 함께 오는 4일 오전 9시 25분에 NS홈쇼핑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NS홈쇼핑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은 ‘마스크 팩으로 두 가지 관리가 한번에’라는 니즈를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은 얼굴관리는 기본으로 하며 턱과 목까지 주선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거기에 더해 주름관리와 함께 리프팅과 탄력성을 잡아주고 즉각적이면서도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은 이번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위해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인체적용 시험에서 이마, 눈가, 안면(볼), 팔자, 턱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탄성 복원력,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탄력에 개선이 된다는 시험을 완료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및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도 했다.


또 인체적용 시험완료로 눈가 리프팅 개선과 사용 중단 24시간 후 리프팅 개선효과 시험을 완료했다.


나인테일즈는 ‘프리미엄 링클파워 필링’으로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 론칭으로 필링시장과 마스크 시장 양 시장을 선점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