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현병수가 생활 공기기술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미세먼지 없는 학교 체육관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지난 3일 발탁 됐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현병수가 생활 공기기술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미세먼지 없는 학교 체육관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지난 3일 발탁 됐다.


개그맨 현병수는 “최근 미세먼지가 화두가 되고 있는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안 할 수가 없다. 나 또한도 아이들의 아빠이며, MBC 뽀뽀뽀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송을 하니, 우리의 아이들이 보다 깨끗한 학교 환경과 체육관 환경에서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스웰은 올해 초에 환경부에서 주관하는 ‘한중미세먼지 저감 프로젝트 후보기업’으로 선정이 되며, 중국과 국내에서 본격적인 미세먼지 절감사업과 함께 산업공기기술 기업으로 성장세가 가속화 되고 있다.


세계 최초로 ‘필터 없는’ 공기 정화 시스템을 적용해 국내외적으로 특허를 받은 올스웰은 현재 국내외 산업분야에서 미세먼지 제거 또는 절감 기술력을 인정받아 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국지역의 학교 체육관과 운동 체육관 시설 등 생활 분야의 대공간 환기 및 정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스웰은 이러한 성공사례를 각 교육청과 지역 공공시설 체육관에 알리며 농구장과 배구장 체육시설 등의 미세먼지 절감장치 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


한편 개그맨 현병수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 교수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