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링티 레몬맛 새로운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링티
㈜링거워터 관계자에 따르면 “음료베이스 제품인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타서 음료처럼 마시는 형태로 일상에서 보관 및 섭취가 간편하다”며 200번의 맛 레시피 변경을 통해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음료로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국방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업’ 에서는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해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식품분야 1위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링거워터 링티는 개발 취지에 따라 평소 수분 관리가 필요하고 체력 소모가 큰 직업군 및 단체에 링티를 후원하는 ‘링티쉐어’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동안 군부대와 소방서 등 후원 활동도 꾸준히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최근 링티는 새로운 음료베이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기반으로 누적 판매량 600만포를 돌파한 바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현재 자사몰과 팝업 스토어, 약국 등 온오프라인에 걸쳐 소비자들에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티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영배 기자
ybp@today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