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오는 6일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오는 6일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안 피부를 위해서 최근 다양한 주름 개선과 예방을 위한 나인테일즈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링클파워세럼과 마스크 팩은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는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와 성장세를 배경으로 지난 2018년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1위로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기초세트 영광의 4관왕으로 등극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링클파워세럼 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대해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링클파워세럼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2020년에는 세계적인 화장품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기술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