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가족사연 한 컷 이벤트·공유하기 통해 풍성한 경품 증정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DB손해보험이 내년 1월19일까지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을 네이버 웹툰에 연재하고 가족사랑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가족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올해 가족사랑툰 시즌3는 가족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앞서 시즌1·2 캠페인은 13개 웹툰에 조회수 176만3000여회에 1만2687개 댓글이 달려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즌3는 가족 사랑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룬다. ‘노곤하개’ 등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홍끼’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 시즌3 제목은 ‘GO!구마가족’으로 작가의 생생한 표현과 상상력이 돋보인다. 이 웹툰은 가족사랑 스토리를 일상툰에 판타지적 요소를 더해 남다른 개성이 돋보인다. 가족사랑툰은 지난 1일부터 매주 일요일 네이버 연재 직후,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모두 8회분이 동시 업로드된다. 또한 영상으로 제작돼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도 제공된다.


아울러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선 지난달 25일부터 내년 1월19일까지 네이버 웹툰 연재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가족사연 한 컷 이벤트’는 가족사랑툰을 감상한 뒤 가족사연을 남기면 이를 선정해 웹툰 작가가 직접 내용을 담은 한 컷 이미지를 그려준다. DB손해보험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가족사랑툰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자에겐 ▲애플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툰 시즌3 네이버 정식 연재를 계기로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또 “가족사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가족사랑전도사’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