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오늘(10일) 홈앤쇼핑에서 저녁 8시 45분부터 20회 생방송을 진행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오늘(10일) 홈앤쇼핑에서 저녁 8시 45분부터 20회 생방송을 진행했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과 송년모임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여성들의 안티에이징과 피부 보습 등 피부 관리 노하우가 방송이 될 예정이다.


한 대표는 “피부미인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자외선과 멀리 할수록 좋다. ‘백옥피부’의 절대적인 적은 자외선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에게 적당한 자연의 햇볕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만들어내지만, 일정부분 시간이 지나게 되면 기미와 주근깨, 잡티로 변하게 하는 주된 원인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 대표는 “건강한 피부는 아름다움을 표현함은 물론이며 건강한 상태를 알리는 우리 몸의 척도라고 볼 수도 있다. 건강한 미인이 되고 싶다면, 하루에 8시간정도의 충분한 수면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프랑스와 일본에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달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