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바베파파는 지난 11월 29일에 비박스 디즈니 빨대컵, 이유식 턱받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바베파파는 제품 런칭기념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비박스 디즈니 빨대컵 단품, 세트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바베파파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응모하면 된다.


포토후기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비박스 UFO 빨대컵 1개를 증정한다.


행사는 바베파파 자사몰 외 CJ, GS몰, 신세계, AK,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등 비박스 디즈니 빨대컵 온라인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바베파파 관계자는 “비박스 디즈니 제품 런칭기념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비박스 디즈니 빨대컵 출시를 기다리신 고객 분들께 하나의 연말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비박스 디즈니 빨대컵은 생후 6개월 이상 사용이 가능한 빨대컵으로 통주물 형태의 추 설계로 유아들이 어떤 자세에서도 역류없이 쉽게 물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일자형 컷팅으로 흡입량이 많은 아이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