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미국 산타모니카 대학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관계자는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오는 12월 19일 6시 30분에 미국 산타모니카 대학 미용학과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입학설명회는 뷰티 혹은 패션으로 미국 유학을 생각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LA국제공항에서 약 20분거리로 교통편이 편리하다는 평을 얻고 있는 미국 산타모니카 대학은 명문 UCLA 편입률 1위의 대학으로 미용학 준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위 취득 후 캘리포니아 주립대 3학년 또는 국내 대학으로 편입과 외국인 학생 임시 취업 허가증인 OPT를 통한 인턴쉽이 가능하다.


해당 대학의 입학설명회를 개최하는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올 한 해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2019 아나테이너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미스코리아 서울 예선과 본선대회, 미시즈 퍼스트 뉴욕주립대 FIT 패션쇼 등의 행사에서의 현장 실습을 진행하며 현장 실무 중심의 뷰티 교육 아카데미로 성장했다.


국제무대로는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열린 양해일 디자이너의 2020 S/S Heil 파리 패션위크에 국내 미용학원 대표로 참가했으며, 2018 미스 아시아 어워즈 상해에 이어 2년 연속 미스 아시아 어워즈 메이크업과 헤어 공식 협찬과 심사위원 위촉으로 참여하는 등의 시간을 통해 K뷰티 전파와 학생들의 실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이 설명이다.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2003년 설립이래 축적된 글로벌 노하우와 독창적인 교육 시스템과 스타일로 예비 뷰티인을 양성에 중점을 두고 전문성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전문성 교육을 지향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인프라 연계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최신 정보와 안정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관계자는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광주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전주 등 전국으로 아카데미를 확장할 계획”이라며, “전국 어디서든 패션과 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배울 수 있도록 광주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학원으로 다양한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2017년에는 호주와 영국 등과 교육 교류를 진행하면서 국제 대회에 서 최연소 3위를 기록한 학생을 배출해낸 바 있으며, 2020년 신사옥 확장 이전을 통하여 광주 최대의 종 합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도약 할 예정으로 뷰티아카데미와 모델 미인대회 아카데미의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