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부산, 인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수 바비킴이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전국투어의 감동을 이어간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서울, 부산, 인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수 바비킴이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전국투어의 감동을 이어간다


가수 바비킴이 오는 25일 대구 시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사랑… 그 놈’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8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인천으로 이어진 전국투어콘서트로 바비킴의 명곡은 물론 해외곡 커버, 힙합무대 등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무대를 엿볼 수 있는 기회다.


120분간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는 히트곡 ‘사랑… 그 놈’을 비롯해 신곡 ‘왜 난’, ‘다가와’ 등 바비킴의 다양한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과 KBS 2TV ‘불후의명곡’에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던 ‘말꼬리’, ‘인생이란’의 무대도 재현된다.


또한 스팅의 ‘Shape of My Heart’, 이글스의 ‘Hotel California’ 등 해외 명곡의 커버무대도 마련됐다.


한편 오는 25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진행되는 바비킴의 전국투어 대구 콘서트 ‘사랑…그 놈’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