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인 (주)본에스티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집생방송을 오는 20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한 동안 피부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여성들의 안티에이징과 피부 보습 등 피부 관리 노하우가 방송이 될 예정이다.


피부 관리의 기본 팁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안 만들기 비법’ ‘올바른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의 시작은 피부 관리부터’에 대한 정보도 전해진다.


본에스티스는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한도숙 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프랑스와 일본에 수출하며 명품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달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