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군보다 무서운 미세먼지, 마스크는 이제 외출 필수품

▲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

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가 온라인몰 넥스트맘을 통해 유아 전용 마스크인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 세트는 최근 극성인 한파와 미세먼지 때문에 아이의 건강을 걱정할 부모들을 위해 유아 전용 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단품으로 구매 시 온라인 할인 혜택이 적용돼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면 5개 세트로 구성된 이번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는 미세먼지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작년 3월에는 3개월 만에 90% 이상의 판매율 상승을 기록하고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제품은 4중 구도의 고밀도 정전 필터로 황사·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마스크를 착용하고도 아이가 호흡이 편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마스크 안감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식약처의 KF80 허가 인증을 획득했다. 더불어, 움직임이 많은 아이가 착용했을 시 마스크가 흘러내리지 않게 끈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는 작년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제품 중 하나다”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 세트를 구성하게 됐다. 본격적인 미세먼지 시즌을 앞두고 아이의 외출용 마스크로 미리 준비해 두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는 한해 동안 받았던 사랑을 보답하기 위한 ‘2019년 넥스트맘 고객 감사제’을 2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감사제을 통해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퓨토 시크릿 등 아가방앤컴퍼니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