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이벤트, 사연 이벤트 등 진행… 전 제품 20~30% 할인 행사까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18K 데일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구매후기, 크리스마스 사연 이벤트와 함께 전제품 할인 행사까지 진행한다.


먼저, 가네시는 12월 9일부터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연을 남긴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가네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페이지에서 가족, 연인,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을 양식에 맞춰 작성하고 #참여완료댓글을 남기면 된다. 가네시의 심사에 따라 1등 1명에게는 트윙클 보니또 18k다이아 목걸이를, 2등 3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 3등 10명에게는 영화쿠폰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네시는 12월 말까지 가네시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후기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트윙클블루밍#4 18k다이아목걸이, 2등 2명은 에어팟프로, 3등 5명은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4등 10명은 외식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100% 증정하는 등 100% 당첨 이벤트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직접 구매했거나 선물받은 가네시 제품만 있다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가네시, #18k목걸이, #크리스마스선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업로드 게시물의 URL을 가네시인스타그램 이벤트페이지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개별적으로 연락된다.


마지막으로, 가네시는 12월 한 달간 전 제품을 20~30%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더불어 전 구매 고객에게 가네시 보석함도 증정한다.


가네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여자친구선물을 사려는 남성고객의 문의가 급증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네시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네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