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억 돌파 기념 GS홈쇼핑 초특가 론칭방송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1982년부터 시작된 독일 주방가전 브랜드로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유럽 주방가전 브랜드 ‘프로피쿡’이 GS홈쇼핑 초특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대용량 5.5L 에어프라이어 300억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는 본 방송은 12월 19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간 진행된다. 해당 방송을 통해 공짜찬스 55명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피쿡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일반 원형의 에어프라이어와는 다르게 사각형으로 제작돼 공간 활용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편리하고 간편한 다이얼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기존의 컬러와는 차별화된 레드와 블랙으로 주방에 화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름기 없이 공기만으로 튀겨 담백한 튀김요리를 탄생시키는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는 식감을 향상시키는 360도 입체 순환방식으로 식재료의 수분과 영양손실은 없애고 사각형 안의 음식을 빈틈없이 데워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요리를 선사한다.


특히 프로피쿡의 5중 열선방식은 뜨거운 공기를 식재료 사이사이에 골고루 스며들게 해 더욱더 빠르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시키며, 알루미늄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이 슬 염려까지 줄였다.


프로피쿡을 독점 수입해 유통하고 있는 ㈜지비케이코리아 관계자는 “프로피쿡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300억 돌파기념으로 고객감사의 의미로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까지 기획했다”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5.5리터 에어프라이어를 통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피쿡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