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인스타에 하고싶은말 적고 해시태그 달면 참여 완료…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건강가전 엔유씨전자가 평소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할 수 있는 연말 사연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유씨전자는 지난 6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심나눔 캠페인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명 그대로 '지금해야할말'을 주변 소중한 이에게 전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지인에게 하고 싶은 감사의 말, 사과, 추억, 응원, 위로 등 다양한 사연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된다. 업로드 사진은 제한이 없으며, 필수 해시태그 ‘#엔유씨, #지금해야할말, #엔유씨네이벤트’ 를 추가하면 참여가 자동 완료된다.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지급되며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엔유씨전자는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엔유씨 진공블렌더, 프리미엄 원액기, 시트러스 원액기, 양면 생선구이기, 황토 슬로우쿠커를 증정하며, 35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연이벤트와 함께 서브 행사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열린다.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 직장동료 등에게 연말을 맞아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이번 기회를 통해 전달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전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