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9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 고용노동부 장관상 시상식’이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하눌주택은 주택 건축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주택 시공 전문 업체로 정확하고 철저한 운영 시스템으로 고객 맞춤형 주택을 건축하고 있다. 또한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한 주택 전문 시공브랜드로 탁월한 디자인과 우수한 시공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하눌주택 관계자는 "자사는 건축설계를 전공한 핵심 인력들로 구성돼 디자인적으로 차별화를 이루려 노력하고 있다"며 전국 현장을 끊임없이 감리하고 시공 디테일이 뛰어나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전했다.


하눌주택은 전국 무료 건축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 365일 24시간 언제든 고객이 원할 때 건축주의 대지 현장에서 현장방문 및 건축상담을 돕고 있다. 하눌주택의 시공현장을 직접 보고 싶은 예비 건축주들을 위해 기공 중인 전국 현장에 방문해 공법과 자재를 직접 확인하며 상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전문가들이 함께 업무를 진행해 각 파트별 업무에서 고객의 피드백이 신속 정확하게 반영되도록 하고 있으며, 가격 경쟁력도 낮춰 나만의 집을 짓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하눌주택 관계자는 "좋은 집이라 해서 꼭 비싸고 커야 할 필요는 없다"며 "자사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집은 안식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악해 그에 맞는 전원주택을 시공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