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뮤지션의 노래가사를 드라마로 그려내는 ‘뮤토리얼(MUTORIAL)’ 그 첫 번째 에피소드 ‘워너고백(WANA GO BACK)’이 오늘(20일) 오후5시 30분 스마일티브이플러스(SMILE TV PLUS)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박봄이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표한 ‘WANNA GO BACK’(연출 김길영, 정호영 극본 김길영 제작 넷스케이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뮤토리얼’의 첫 번째 에피소드 ‘WANNA GO BACK’은 오래된 연인이 사소한 말다툼으로 헤어짐이라는 막다른 길에 다다르면서 아파하는 요즘 연인들의 사랑, 이별, 아픔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드라마 ‘플레이어’, ‘제3의 매력’, ‘달콤한 원수’, ‘끝없는 사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이청미’와 웹드라마 독립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가고 있는 배우 ‘지세현’ 이 두 신인배우를 주연으로 캐스팅하면서 신선함을 더했다.


’뮤토리얼’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넷스케이프(NETSCAPE)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뮤직드라마 ‘뮤토리얼’의 콘텐츠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