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구 컬러 섀도우 팔레트 선보여.. 런칭 기념 단 10일간 10% 할인 이벤트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를 12월 30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데이지크(dasique)’의 브랜드명은 daisy + unique가 합쳐진 합성어로, 각자의 감성과 무드를 꽃 피워 준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는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데이지크(dasique)의 첫 출시 제품은 블루밍 무드 컨셉을 담은 섀도우 팔레트다.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슈가 브라우니’는 부드러운 브라우니 블렌딩 컬러를 담아, 누구나 어울리기 쉬운 9가지 브라운 계열의 색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조합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습식타입의 글리터 제형은 가루 날림 없이 높은 밀착력으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섀도우 팔레트를 런칭하게 됐다”며 “실용적인 9가지 컬러와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각자의 무드를 연출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12월 30일부터 1월 8일까지 신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지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