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자·유병자도 고지사항 하나로 백세까지 보장…초간편 갱신형 상품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NH농협생명이 하나의 고지만으로 고령자와 유병자의 가입이 가능한 ‘하나만묻는NH암보험(갱신형,무배당)’을 2일 선보였다. 30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15년단위 갱신형 상품으로 100세까지 보장한다. 가입액은 500만 원에서 2500만 원까지 500만 원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하나만묻는NH암보험은 가입편익 확대를 위해 기존 간편가입형 고지방식을 개선해 5년이내 암·제자리암·간경화 치료사실만 없다면 고령자와 유병력자도 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암 보장 개시이후 일반암 진단시 2000만 원을 보장한다. 전립선암을 뺀 남녀 생식기암과 유방암 보장수준은 일반암과 같은 정도다. 순수보장형과 건강관리형 중 택할 수 있다. 주계약 가입액 1000만원을 기준으로 건강관리형 가입시 일반암 진단 확정 없이 만기까지 생존시 100만원의 건강관리자금을 받는다.


전립선암 진단시 600만 원, 갑상선암 진단보험금 600만 원, 소액암 진단시 300만 원을 보장한다. 또한 ▲암 직접치료 입원급여금 ▲요양병원 암 입원 급여금 등 특약도 선택할 수 있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출시된 암보험은 유병력자를 위해 가입은 더 쉽게, 보장은 더 든든하게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