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모션베드-모모슬립 40% 할인 및 슈가지 기능성베개 2개 추가 증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웰 슬리핑(Well-Sleeping)'을 실현하는 ㈜TWCC의 슬립 케어 브랜드 '슈가지'가 새롭게 문을 열고, 런칭 기념으로 '2020 슈가지 꿀잠 프로젝트' 조인성의 모션베드-모모슬립 40% 할인 및 기능성 베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가지(SugaZZZ)'는 피부가 안심할 수 있도록 자연에 가까운 소재를 사용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바르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건강과 일상 속 힐링을 추구하는 침구 브랜드다.


올바른 경추와 건강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베개, 몸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모션베드를 비롯해 천연 아로마 오일과 디퓨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용자의 체형을 그대로 받아주는 스마트한 고밀도의 골든브리즈 폼을 사용해 노랑베개로 불리는 슈가지의 클라우드 베개는 꿀잠을 위한 최고의 소재와 뒤척일 경우에도 머리가 떨어지지 않는 넉넉한 크기, 옆으로 누웠을 때 어깨의 근막이 늘어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을 정도의 높이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


브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통 크게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슈가지 홈페이지에서는 조인성 침대로 주목을 끌고 있는 수면환경연구소 SLEEP&SLEEP의 모션베드-모모슬립을 40% 할인된 1,52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션베드 구매자에게는 슈가지의 기능성 베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모션베드-모모슬립은 높낮이를 미세 조정할 수 있어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한 수면자세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척추를 지키고 다리 피로까지 풀어주는 최적의 자세를 찾아준다. 30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기본에 충실한 모션베드로 가격거품을 제거해 부담없이 최적의 수면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슈가지 관계자는 "베개는 단순히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것만은 아니다. 실제로 베개가 몸에 맞지 않으면 수면의 질 문제와 더불어 어깨뭉침, 목 등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고 나아가 거북목증후군 등을 야기하기도 한다"며 "그 동안 어깨와 목이 불편해 편안한 베개를 찾아온 분들이라면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높은 만족도 물론 색변질과 라돈 걱정까지 덜 수 있는 슈가지의 기능성 베개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