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S 2020에서 첫 선을 보일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제품. PEMF 기술과 목디스크, 거북목 치료 기능이 적용됐다

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CES 2020에서 바디프랜드는 의료기기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XD 마사지 모듈 Pro’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렉스 F1’, 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에 이어 또 한번의 ‘CES 혁신상’의 주인공이 된 ‘(가칭)퀀텀’ 등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에 가장 뜨거운 시선을 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신제품은 ‘팬텀 메디컬’이다. ‘팬텀 메디컬’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직접 개발한 의료기기 안마의자다. 다양한 부위의 질환과 통증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는 PEMF 기술을 적용했고, 목디스크, 일자목, 거북목 치료 기능을 갖췄다.

함께 공개될 ‘렉스 F1’은 역시 각 분야 전문의들이 개발한 ‘XD마사지 모듈 Pro’를 탑재해 정교한 체형 인식과 섬세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스포츠카의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을 적용해 드라이빙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는 “헬스케어와 메디컬을 아우르는 바디프랜드의 새로운 기술과 제품으로 향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 갈 K헬스케어 열풍을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