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건조 돕는 강한 바람/가벼운 무게/접이식 손잡이로 휴대성 높여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지난 해 주식회사 레이트를 통해 국내 공식 출시 된 '차이슨 레이트 헤어드라이기'가 높은 가성비와 퀄리티로 드라이기 시장에서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주목 받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차이슨 레이트 F600 헤어드라이기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인 만큼 출시 당시부터 '차이슨'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1,300W~1,600W의 강한 바람을 유지하면서도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타제품과 차별화되는 큰 특징이다.

 

또한 한국형 220V 전압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이 전혀 없으며, 용도에 따라 바꾸는 자석식 노즐 모듈로 손쉬운 탈부착과 회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시 쉽게 떨어지지 않는 강력한 자석을 적용하여 탈부착 제품의 단점을 극복했다.

 

제공되는 모듈은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노즐', '디퓨저 노즐' 총 3가지로, 상황에 맞게 노즐을 바꿔 사용하면 된다. 먼저 스무딩 노즐은 분산되는 바람으로 건조시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두피건강을 지킬 수 있다.

 

스타일링 노즐은 바람을 집중시켜 균일하고 강력한 바람으로 초보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퓨저 노즐은 노즐 사이로 넓게 퍼지는 바람이 두피에 닿지 않게 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형성할 수 있다.

 

무게 역시 410g으로 가벼워 긴 머리를 장시간 오래 건조하거나 스타일링을 하더라도 손목에 부담이 거의 없다. 뿐만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금속필터망을 적용해 편하게 세척할 수 있고 각종 먼지나 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버튼형 원클릭 방식으로 온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버튼으로 빠른 풍량조절이 가능하다. 손잡이는 90°접이식으로 보관에 용이하며 단선 방지를 위해 전선부에 특수처리를 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이슨 레이트 F600 헤어드라이기는 국가통합인증(KC)마크와 함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최대 3억 원 보장에 가입된 제품이다. 제품 색상은 그레이, 블랙, 화이트 총 3가지로, 제품 구매 및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레이트(RATE)'는 한국공식총판인증 업체로, 전 제품을 한국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