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월드전람이 코엑스에서 주관하는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에 참가해 예비 가맹점주를 만났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월드전람이 코엑스에서 주관하는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에 참가해 예비 가맹점주를 만났다.


이 행사는 2020년 첫 창업박람회로 지난 1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홀에이(Hall A)에서 열렸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2020년 상반기의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를 비롯하여 창업 관련 업체까지 200여 개의 브랜드, 400개 이상 부스 규모로 진행됐다.


커피베이는 평소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으나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커피 트렌드는 물론 희망 상권과 자금에 적합한 창업 전략을 제시했다.


또한 전문적인 현장 분석과 철저한 경쟁사 분석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점포 개발력을 보유, 최근 개발한 KT 상권 분석 시스템과 기존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추천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을 위해 커피베이만의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카페 창업을 위해 고민하는 예비 가맹 점주들께 직접 박람회 현장에 방문해 카페 관련 최신 정보를 받고 커피베이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