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농협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현안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투데이코리아=최한결 기자 | NH농협은행은 7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올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이루겠다는 구상이다. 또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도 이날 함께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윤리경영을 통해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 한해는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하는 해"라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이 원하는 가치 그 이상을 실현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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