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베스트 제품’과 ‘설 선물세트’ 최대 60% 할인

▲ MLB코스메틱,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기획전 (사진제공=에스고인터내셔널)

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액티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인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은 경자년 새해의 시작을 응원하며 베스트 제품 및 설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년맞이 프로모션은 MLB코스메틱에서 쥐띠해 신년 구매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타이틀로 공식몰과 면세점에서 실시된다.

MLB코스메틱은 2019년 베스트 제품과 설 선물세트를 한자리에 모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추가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증정하는 새해 한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년맞이 프로모션은 금일(8일)부터 29일까지 공식몰과 면세점에서 1월 한달간 진행된다.

공식몰 단독 행사로는 1주차 1월 8일부터 16일까지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피부진정만족도 91%를 평가받은 ‘쿨다운 시카마스크’를 비롯해 임보라미스트로 유명한 ‘쿨 업 미스트’ 등 겨울 건조한 실내환경과 칼바람에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좋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2주차인 1월 16일부터 29일까지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남성 신년 선물세트로 신제품인 ‘그루 올인원 프레시 트리트먼트’와 ‘올인원 클렌징폼’ 외에도 베스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추가 사은품 등 풍성한 구성으로 설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면세점 단독 행사로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가 진행되는데 정품 추가 증정 외에도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등 풍성한 구매 사은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면세점 전 지점과 동화면세점에 한해 진행된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겨울은 실내외 온도차이와 히터 사용, 겨울 스포츠 등 피부 스트레스가 강한 계절인만큼 이번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프로모션은 전문 액티브 뷰티제품을 통해 새해 피부관리를 다짐한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