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이지은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상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2020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 및 ‘2020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봉투모의고사 4회’ 수험서 중 1권만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스터디로 오는 1월 12일까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GSAT 온라인 스터디는 △에듀윌 취업연구소의 1:1 학습관리 △GSAT 전문 강의 제공 △온라인스터디원 대상 GSAT 합격 자료집 3종 제공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해 취준생들의 상반기 삼성 채용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2020년 GSAT 유료강의 및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GSAT 기본서는 GSAT 최신기출유형 정밀분석부터 2019년 하반기 기출복원 문제가 수록된 교재다. 2019년 상, 하반기 기출 문제를 복원해 이를 바탕으로 GSAT 빈출 유형을 49개로 요약 정리했다. 계산 과정이나 풀이 과정만을 단순히 나열하는 해설이 아닌, 실제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실전적인 시험장 풀이법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GSAT 봉투모의고사는 2019년 하반기 최신 기출문제를 복원해 제공하며, 실제 시험장에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시험장 풀이법을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모바일 OMR 서비스를 제공해 실제 필기시험과 같이 풀어보며 시간 안배 능력 및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에듀윌 GSAT 온라인 스터디 참여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