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The 만족” 인기리에 판매중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지난 4월 냉동 밀키트 업계 최초로 출시 이후, 프리미엄 냉동 밀키트 The 만족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밀키트는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재료 손질, 소스 만들기 등 번거로운 작업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면, 냉동 밀키트는 신선 식재료 본연의 특성이 손상되는 식재료를 제외하고 만든 밀키트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The 만족 명절 선물 세트 4종 구성은 △토마호크 스테이크(2인), △장흥 버섯 담은 삼합(2인), △홈레스토랑 파티팩(3인), △중화식 파티팩(3인)이다.


△집에서 먹는 고급스러운 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이전에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특별한 날에 먹을 수 있는 요리였다. 그러나, 이제는 밖에서 기다리는 대기 시간 없이 간편하게 집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살짝 굽기만 하면 10분 만에 뚝딱! 장흥 버섯 담은 삼합
집에서 선뜻 요리하기 힘든 요리를 손질된 식재료로 굽기만 하면, 10분 만에 완성할 수 있게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으로,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이셰프는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해온 기업으로서 냉동 밀키트는 비교적 유통 기한이 짧은 신선 밀키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오프라인 매장, 수출을 위한 목적으로 처음 선보였다. 하지만, 최근 냉동 밀키트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프리미엄 냉동 밀키트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상품개발팀에서 냉동 형태에 적합한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마이셰프 자사몰에서는 지정일 배송도 가능해 특별한 명절 선물을 계획한다면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제품은 자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쿠팡 로켓 프레시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