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대중교통 및 택시 이용 어려운 현지 환경에 최적화… 경비 절감 도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해외 여행객들이 매년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새해가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올 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남태평양에 위치한 휴양의 도시 괌/사이판은 풍성한 액티비티와 맛집, 쇼핑몰, 자연환경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있어 국내 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뿐만 아니라 여행 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고, 치안이 안전해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휴양지와 관광지의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여행지인 만큼 신혼여행, 커플여행으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괌/사이판에도 몇 가지 애로사항은 있다. 바로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은데다 택시 비용이 매우 높아 렌터카 이용이 필수적이라는 것.


괌과 사이판은 높은 기온과 습도로 도보 여행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거리로 맛집, 쇼핑몰, 관광지, 해수욕 등이 많기 때문에 현지 곳곳에 담겨있는 매력을 편안하고 합리적이게 즐기려면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한인업체라도 대부분은 현지인이 서비스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한국사무실에서 업무지원을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괌, 사이판렌터카 전문 업체인 '밸류렌터카'는 한국인 관광객 전문 업체로, 현지에서 문제발생시 한국에서 직접 실시간 카카오톡, 전화 등으로 고객을 응대하여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얻고 있다. 카카오톡과 홈페이지, 전화 등 다양한 경로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져 여행 시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한다.


또한 24시간 공항 인수와 반납이 가능하고 시내사무실과도 호환이 가능해 이용 마지막 날 비행기 탑승시간 2시간 30분 전까지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일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1일만 이용해도 포켓 와이파이(괌), PAI보험, 공항세, 운전자 추가 1인, 호텔 픽업&드롭, 기본보험(CDW), 카시트, 부스터, 아이스박스, 지도, 돗자리 등 총 14가지의 무료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옵션비용 추가가 없기 때문에 총비용 합산 시 가성비 높고 저렴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밸류렌터카는 모든 차량이 출고 3년 미만의 신차로, 고장률이 낮고 청결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현재 밸류렌터카에서 운영하는 돌핀크루즈 예약 외에도 렌터카 이용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밸류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괌 여행의 필수코스인 돌핀크루즈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괌 밸류돌핀크루즈는 1~3타임까지 예약이 가능해 여행일정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고, 베테랑 선장 및 3명의 투어가이드 및 한인가이드가 탑승해 높은 액티비티의 퀄리티와 서비스 만족도를 보인다.


이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현지 할인을 누릴 수 있는 슈퍼패스카드, 호텔픽업&드롭오프, 생침치회 및 간식, 스노클링 장비, 낚시대, 한국사무실 업무지원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국사무실 업무지원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밸류렌터카는 괌 사이판렌터카, 괌 돌핀크루즈 외에도 가성비 높은 괌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인 관광객 전문회사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라는 모토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국인 관광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