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글로벌뷰티인재양성 겟잇뷰티아카데미에서 지난 12월 27일 제2회 2019 'GET IT THE ONE' 작품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겟잇뷰티에서 미용기능과 실용예술을 다년간 공부한 학생들이 미국 내 유일하게 미용학과가 있는 산타모니카대학 미용학과에 국제전형 원서접수를 하였다고 전했다.


겟잇뷰티아카데미에서 개최한 제2회 GET IT THE ONE 발표회는 광주점과 익산점 충장점이 함께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발표회는 지난 2018년 제1회 'GET IT ALL RIGHT' 발표회를 통해 향상시킨 미용예술을 학부모님들과 지인, 친구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자리로, 강사진, 수강생, 학부모, 미용업계 관계자, 댄스그룹, 가수, 배우 등이 겟잇뷰티를 위해 참석하였다.


겟잇뷰티의 작품발표회를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익산시장과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의 미용관계자들의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뷰티작품발표회는 배우 겸 연출자인 김덕현이 사회를 보아 행사를 리드했다. 발표회를 통해 뷰티작품을 출품한 수강생들과 더불어 초대가수 마크툽, 이라온의 축하무대, 댄스공연팀의 축하공연으로 연말 겟잇뷰티 가족분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겟잇뷰티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미용종목을 체계적으로 기능과 예술을 융합하여 교육생 손끝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대회출전반을 교육하고 수강생들이 요구하는 실질적인 현장교육과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헤어, 네일, 메이크업, 피부, 이용사, 대학진학반, 속눈썹, 왁싱, 취업반, 창업반, 해외연수반, 해외유학반 등 뷰티에 대해 보다 폭넓고 뷰티를 올바르게 배울 수 있도록 교육하는 글로벌 종합뷰티교육기관이다.


작품발표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일찍부터 뚜렷한 목표와 꿈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자녀가 자랑스럽다”며 “아이의 가능성을 키워주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아이의 작품을 직접 감상하니 노력한 만큼 실력이 향상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겟잇뷰티아카데미 광주점 대표와 광주점 원장, 익산점 원장은 "이번 발표회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겟잇뷰티를 선택한 모든 사람들에게 선택에 따른 만족과 비용에 따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미용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학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겟잇뷰티아카데미 1:1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