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이지은 기자 | 설날을 앞두고 다양한 설선물세트 상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매해 꾸준한 인기를 얻는 품목은 바로 건강식품이다. 가족, 지인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용성과 실속도 갖추었기 때문.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진생당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상품인 진생당 침향원은 조선시대 왕들의 자양강장제라고 불리었던 침향을 핵심 원료로 제조한 환 제형의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공진단의 사향, 바다의 황금 용연향과 더불어 세계 3대향으로 언급되는 원료로, 기력 회복, 원기 회복, 체력 관리에 뛰어난 효능을 나타내어 예로부터 귀하게 평가되어왔다.


실제 침향원과 공진단의 생김새가 비슷해 혼동하는 소비자들도 많은데, 사향의 경우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한의사 처방 없이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반면, 침향은 일반식품 원료로도 지정되어있어 시중에서 건강식품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시판되는 여러 침향원 제품들 가운데서도 진생당 제품을 선택해주시는 이유는 식품첨가물 없이 천연 성분만 활용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라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제품의 품질만을 우선순위로 삼아 원료 선별부터 제조까지 모든 과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부모님, 시부모님, 시댁, 은사님, 할머니, 할아버지, 직장상사 등 명절선물추천 제품을 받으시는 분들께 최고의 감동을 전달하고자 제품을 최고급 패키지에 담아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진생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