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교육혁신연구소 ㈜러닝앤코는 14일 서울 중구 페럼홀(FERRUM TOWER)에서 자동코칭시스템 쇼케이스 ‘Just Click’을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러닝앤코는 100개가 넘는 영어창의융합교육 알티오라, 영어전문독서토론 팬그램, 영재스팀교육 크리하우스703의 본사이다.


러닝앤코는 “영어, 수학, 코딩 등 전문적인 교과 역량이 점점 중요해지는 이 시대에, 누구나 쉽게 가르치면서도 성과가 나는 자동코칭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 더 나아가 지식 홍수의 시대에 스스로 전문 지식을 쉽게 습득해야 하는 시대적 필요성이 자동코칭시스템 개발의 시작이다.”라고 동기를 밝히며 쇼케이스를 시작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우뇌어휘습득 프로젝트 원바이트 △영어습득프로그램 팬트리 △온라인영어도서관 인텔레고라이브 △창의인지프로그램 스토리스키마 △유아수학코딩프로그램 크리엠코 등 러닝앤코의 우수 콘텐츠들이 자동코칭시스템으로 어떻게 구현되는지 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으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러닝앤코가 지향하는 국제학교 커리큘럼과 관련하여 자동코칭시스템을 확장할 것을 약속하고, 2020년 새롭게 론칭하는 생태자연놀이미술프로그램과 융합감성음악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며 또 다른 혁신을 예고했다.


㈜러닝앤코 최창욱 총괄대표는 “자동코칭시스템은 비전문가도 전문가처럼 교육할 수 있는 고도화된 티칭 시스템으로 지식과 정보들을 쉽게 조합하고 응용하여 재창조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는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문화를 창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