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출신 팽현숙이 지난 13일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우먼 출신 팽현숙이 지난 13일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팽현숙은 ‘14번째 도전에 얻은 성공! 포기 NO’란 주제로 동기부여 강연을 진행했다.


개그우먼 출신으로 최근에는 요리연구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팽현숙은 “특허 받은 기술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중국에 수출을 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학교 미세먼지를 제거 하는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다. 도전하는 마음으로 2020년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팽현숙은 “방송이나 사업이나 이 세상에 만만한 것은 없는 것 같다. 꼭 성공한다는 마음 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서서히 만들어간다는 마음으로 도전하면 꼭 성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팽현숙은 지난 1989년 KBS 유머1번지 ‘청춘을 돌려다오’로 시작해서, 지난 1990년에는 KBS ‘웃으면 좋은날 신혼일기’, 1995년에는 SBS ‘웃으며 삽시다. 슈퍼차 부부’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09년에는 ‘팽현숙의 내조 재테크’ 책을 출간해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개그우먼 팽현숙은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 합류해 2020년 가장 기대 받는 스타강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