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이지은 기자 | 그룹 UV(유브이)의 멤버인 가수 뮤지가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인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종합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의 모델로 발탁됐다.


코리아요리학원 측은 뮤지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요리학원의 새로운 얼굴이 된 뮤지는 1월 중순부터 방영되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2020년 경자년 새해에 광고모델로서 활동을 이어간다.


특히 코리아요리학원 측에 따르면 뮤지는 CM송을 비롯해 콘티와 안무까지 직접 구상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여기에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촬영에 합세하며 지난해 연말 진행된 광고촬영을 웃음 넘치는 즐거운 분위기 속 마무리했다는 전언이다.


이번 코리아요리학원의 뮤직광고 프로젝트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후크성 가사, 키치와 뉴트로 감성의 영상이 어우러진 시공초월의 뉴텐셜 걸작이 나왔다는 내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뮤지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것과 관련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며 노래로 멋진 실력을 보여주는 뮤지의 반전 매력이야말로 코리아요리학원의 톡톡 튀는 교육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교육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컴퓨터그래픽과 디자인 교육을 시작으로 온라인 원격교육과 뷰티 관련 교육, 금번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는 요리교육과 항공승무원 및 서비스인력 양성교육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의 확장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해 왔다.


또한 전문화된 기술교육과 국내최초 멘토제를 도입함으로써 학원과 원생의 벽을 없애고 기초부터 취업까지 지원하는 ‘취업 지원 시스템’을 도입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자회사인 코리아요리아카데미의 유튜브 광고를 통해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학생들을 위해 더 나은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강생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이 요리학원은 다양한 행사도 상시 운영 중이다. 먼저 홍대지점에서는 지인 추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남지점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를 만드는 ‘겨울엔 디저트’ 특강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대구지점에서는 단계별 수업으로 꿈을 키우는 과정인 영파티쉐-영쉐프를 모집하며, 부산지점에서는 2020 기능경기대회 선수단을 모집 중에 있다. 또한 대전지점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티라미수 케이크와 아망드쇼콜라 및 파베초콜릿을 만드는 특강을 진행한다.


코리아교육그룹은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5년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FIRST 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수상 등 다수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한민국 취업률을 견인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