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홍콩에 있는 Youshi Group의 자회사인 ‘PRORED KOREA’가 한국에 본격 진출했다.


PRORED KOREA는 미용 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험과 20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으로 설립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이번에 PRORED KOREA가 선보이는 PRORED 스마트 펌머신은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디자인하고 Youshi Group의 3년 간의 연구 개발로 고객의 미용 관리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주는 펌 기계다.


PRORED는 정밀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 PRORED가 사용하는 파마 바는 각각 온도 측정 장치가 있으며 기계 메인 보드의 첨단 칩은 정확한 온도 제어와 지능형 항온을 달성하기 위해 각 파마 바의 피드백 온도를 계산하고 제어한다. PRORED의 기술을 통해 과도한 온도로 인한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PRORED는 IPad를 통해 작업할 수 있으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명확하고 간결한 기능을 사용하여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간단한 교육을 시작할 수 있다. IPad는 PRORED 상태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각 파마 바의 온도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기계의 가장자리에 있지 않더라도 멀리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미용 과정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PRORED는 일본에서 수입된 특허받은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가열하면 특정 파장의 원적외선을 방출한다. 두피를 통해 세포를 활성화하고, 두피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탈모 및 헤어 문제에 도움을 준다.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분무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아로마를 첨가하면 냄새를 제거하고 상쾌한 향기를 남길 수 있다.


이밖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8 방향 시트 디자인, 적외선 치료 및 마사지 기능이 있는 쿠션은 여러 각도에서 편안한 앉은 자세를 조정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단단한 와이어 매칭은 원적외선 및 아로마 테라피 기능으로 고객의 머리 무게를 줄여 미용 과정에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PRORED KOREA 관계자는 “혁신을 선사할 펌기계 ‘PRORED’는 차별화된 다양한 기술로 오늘날 패션과 건강을 추구하면서 미용 및 편안함을 생각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젊은 소비자층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