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이지은 기자 | 배우 한예슬이 애정하는 필수 아이템이자 SNS 인플루언서들의 인싸템으로 호응을 얻은 생활약속 ‘기분전환’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입점과 동시에 10포 구성에 1포를 증정,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금까지 생활약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할 수 있던 베스트셀러 기분전환은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보다 손쉽게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건강은 생활에서 비롯된다’는 슬로건을 걸고 자연 원물 그대로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 생활약속은 호박, 비트 모링가 등을 저온건조 하여 제작한 ‘기분전환’과 기존 기분전환에 차전자피를 첨가한 ‘기분전환 알파’ 등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기분전환’은 출시 된 이래로 누적판매량이 600만포가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평상시 들고 다니기 쉬운 스틱 형태의 작은 사이즈는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환의 크기를 직경 3mm로 작게 줄여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가운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생활약속의 제품은 ‘기분전환’과 ‘기분전환 알파’, ‘공백환’ 총 3가지 제품을 판매한다.


화학첨가물 제로, 무색소, 무향료, 무방부제를 원칙으로 제조된 생활약속의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