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목소리 주인공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주)올스웰의 ‘미세먼지 없는 학교 체육관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21일 밝혔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최근 미세먼지가 화두가 되고 있는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안 할 수가 없다. 나 또한도 아이들의 아빠로 육아를 돕다보니 우리의 아이들이 보다 깨끗한 학교 환경과 체육관 환경에서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올스웰은 지난해 환경부에서 주관하는 ‘한중미세먼지 저감 프로젝트 후보기업’으로 선정됐다.
세계 최초로 ‘필터 없는’ 공기 정화 시스템을 적용해 국내외적으로 특허를 받은 올스웰은 현재 국내외 산업분야에서 미세먼지 제거 또는 절감 기술력을 인정받아 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국지역의 학교 체육관과 운동 체육관 시설 등 생활 분야의 대공간 환기 및 정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에 나선 자작곡 ‘사랑 기억(Love memory)’은 추운 겨울의 이미지가 묻어나는 아련하고 애절한 목소리와 따뜻한 소울 감성이 어우러진 발라드다.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아름다운 일렉 기타 선율과 김민규의 따뜻함이 배어나는 클래식 기타 선율도 감상 포인트로 감동을 전한다.
한편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강연장에서 권영찬 교수와 함께 콜라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케이소울은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재용 MBC 전 아나운서, 이호선 상담심리학 교수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