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본에스티스가 2020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플랫폼’의 마케팅을 공식 후원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본에스티스가 2020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플랫폼’의 마케팅을 공식 후원한다.


본에스티스가 후원하는 ‘플랫폼’은 오는 2월 7일부터 3월 8일까지 대학로 예그린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배우들의 열연으로 초연부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았던 창작 뮤지컬‘각인’의 2편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주인공의 성장과정과 깊이 새겨진 상처를 통해 몸과 마음의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전편보다 코믹적인 요소와 감동이 완벽하게 결합되면서 후편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많은 감동과 웃음을 줄 예정이다.


전편 뮤지컬 ‘각인’에서 서금동역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탤런트 박형준이 다시 출연하고 트리플 캐스트로는 배우 윤태우, 배우 차강석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뮤지컬 ‘빨래’에서 활약했던 배우 박정민이 조우진 강사 역으로 출연하며, 이외에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으로 입지를 넓혀온 임미영, 김현지, 김지환, 이채영, 이정연 외 대학로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한다.


이번 뮤지컬 플랫폼을 후원하는 본에스티스는 지난 30여 년간 VVIP 대상 에스테틱 스파를 논현동과 여의도, 한남동 직영점을 운영해오면서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많은 셀럽의 사랑을 받아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