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가 지난 27일 NG홈쇼핑에서 설날맞이 특집 생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가 지난 27일 NG홈쇼핑에서 설날맞이 특집 생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나인테일즈가 이번 생방송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얼굴관리는 기본으로 하며 턱과 목까지 주선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 110만불 수출 쾌거를 이뤄냈다.


나인테일즈의 기서철 대표는 “지난 2019년 국내와 프랑스 등 전 세계적으로 링클파워필링과 마스크 리프팅 팩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하며, 2020년을 봄을 맞이해서 성분 보강 및 지속적 연구를 통해 기능성이 더 뛰어난 화장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이 같은 인기를 토대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과 리프팅 마스크 팩은 G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프랑스와 GS홈쇼핑의 태국과 말레이시아, 베트남 방송에서 초히트 되며, 한류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