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 자동 납부시 캐시백 등 혜택 제공

▲ KB국민카드가 출시하는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 (사진=KB국민카드)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KB국민카드가 자동납부 특화상품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통신요금과 아파트 관리비 등 매월 고정 지출하는 주요 생활요금 자동 납부시 캐시백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 원이상으로 ▲통신료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교 납입금 ▲4대 사회보험료 ▲전기료를 자동 납부하면 납부 건수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이 캐시백된다.


자동납부 2건 이상이면 월 5000원, 4건 이상의 경우 월 1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통신요금(SKT·KT·LG U+·KB Liiv M)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 100만 원이상 건당 3만 원이상 자동 납부시 월 1회 5000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호도 높은 업종별 혜택이 담긴 ‘패밀리팩’과 ‘사업자팩’, ‘직장인팩’ 등 3가지 서비스 팩 가운데 1개를 택해 5% 할인해준다.


고객은 패밀리팩으로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백화점(현대·롯데·신세계) ▲미용·이용원 ▲약국·병의원 ▲세탁소 ▲호텔·숙박 ▲항공사 ▲면세점 ▲올리브영 할인을 받는다.


사업자팩은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현대오일뱅크·에쓰오일) ▲인터넷 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몬) ▲문구·사무용기기 ▲우체국(우편요금) ▲호텔·숙박 ▲항공사 ▲면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혜택을 준다.


직장인팩의 경우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편의점(CU·GS25)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에쓰오일·현대오일뱅크) ▲커피 ▲스포츠 ▲호텔·숙박 ▲항공사 ▲면세점 이용시 할인해준다.


서비스팩별 할인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50만 원이상이면 최대 월 5000원 ▲100만 원 이상일 때 월 최대 1만 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자동납부 2건 이상이면 할인한도는 2배로 늘려 전월 이용실적 기준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100만 원이상 월 최대 2만 원 ▲150만 원 이상 월 최대 3만 원이 할인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3만 원이고 국내와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쓰는 케이 월드 3만1000원, 국내외겸용 마스터카드의 경우 3만2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통신료와 아파트 관리비 등 매월 정기 지출하는 다양한 생활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할인혜택을 준다”며 “자동납부 실적과 할인혜택을 연결해 차별화된 상품을 기반으로 자동납부 영역을 꾸준히 넓히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